까망봉다리 펜션 후기
벌써 애견펜션 다녀온지 한달이 되어갑니다..
그래도 기본적으로 펜션에서 제공하는 사진과 실제로 일반인이 찍은 사진이 다른 느낌이 있을때
있으시잖아요?? 그래서 후기를 작성해봅니다
주소 : 경기도 가평군 조종면 명지산로 184-45
http://www.kkamang-bongdari.com/
가평에 위치한 펜션입니다. 기본적으로 홈페이지에 나와있는 사진들과 똑같이 되어 있습니다!
호실이 5개 밖에 없는만큼 주차공간은 매우 여유있는 편입니다. 또 가는길에 하나로마트나 여러 마트들이
10분 거리에 있어서 장보기는 매우 편리하였습니다.
도착하게 되면 가장 먼저 체크인을 하게 되는데, 방마다 이런 명패에 강아지의 이름이 쓰여져 있습니다.
여자친구 강아지인 '꼬미'군이 적혀있었습니다. 사장님의 이런 디테일함..
그리고 이 펜션에 카페가 있어서 정말 좋았어요. 따스한 봄날씨였지만 역시 아이스아메리카노는 필수 였습니다.
카페는 숙소 위쪽으로 올라가시면 있구요. 커피맛도 괜찮았습니다. 또 이쪽에는 풀장이 대형,소형 나눠서 사용할 수 있는
시설과 목욕 및 드라이 시설들이 구비되어 있었습니다! 저희는 꼬미가 작년에 수영을 별로 안좋아했던 관계로 생략...
각 방마다 앞쪽에 강아지들과 놀만한 개별의 인조잔디 공간이 존재하고, 또 왠만한 강아지 카페나 놀이터보다 큰
엄청 넓은 천연 운동장이 있습니다. 운동장에는 파라솔과 의자 및 테이블이 있는데, 발을 올릴 수 있는 의자도 있습니다. 다만 딱 2개 있으니 참고하세요.
천연잔디 운동장은 되게 넓은데 체감이 어느정도냐면... 강아지 30 마리가 뛰어 놀아도 될만큼 큰 것 같아요.
물론 야간에도 조명들을 모두 켜주시기 때문에 뛰어 놀기에도 딱 좋았습니다.
이외에도 저녁에 바베큐를 먹을 수 있는데.. 너무 먹다가 사진을 놓쳤네요.
개모차가 구비되어 있는 만큼 마음 편히 먹을 수 있고 시설도 깔끔하였습니다.
방에 침대는 엄청 푹신했는데 사진이 마땅한게 없네요.. 또 강아지 식기도 높이 조절이 되는
적당한 것으로 구비되있었구요.
아침에는 조식을 제공하는데 브런치 형태로 딱 좋았습니다.
또 강아지의 아침간식까지 챙겨주세요! 죽과 비슷한 형태로 아주 싹싹 긁어 먹더라구요.
개모차 및 강아지 의자까지 있어서 편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ㅎㅎ
정말 힐링이 되는 펜션이었습니다. 특히 마지막까지 '꼬미'군을 담은 엽서처럼 적어서 주는 사모님..? 의 센스까지...
까망봉다리 펜션은 가격이 싼편이 아니었습니다. 다만 그 가격만큼 강아지와 가족 모두 즐기다 올 수 있는 펜션 이었습니다. 제가 생각한 펜션의 가장 큰 장점은 기본+디테일 함까지 챙겨주신다는 거에요.
펜션외부에서 신을 수 있도록 슬리퍼도 챙겨주시고, 시간에 맞춰서 태양의 위치에 따라 파라솔을 옮겨 주셨습니다
명패나 엽서까지 꼼꼼히 잘 챙겨주시고.. 또 아주 잘 놀다온 펜션이라 다음에도 가볼 의사가 있습니다!
제가 생각한 펜션 점수는 100점 만점에 만점..! 이네요
단골 아닌 단골처럼 간간히 찾아갈 펜션이 될 것 같습니다 ㅎㅎ
고민하고 계시다면 꼭 다녀와 보시길 바래요.
'여행후기 > 국내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고고독 애견카페 - 충북 이월면 (0) | 2019.06.30 |
---|